에프앤에프 ‘스포츠 저변 넓힌다’..세계 테니스 대회 공식 스폰서 참여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4.08 11:36 의견 0

에프앤에프의 세르지오 타키니가 몬테카를로 마스터스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자료=세르지오 타키니)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에프앤에프가 스포츠 헤리티지 확대에 나선다.

에프앤에프에서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가 오는 6일부터 14일까지 열리는 세계 테니스 대회인 ‘몬테카를로 마스터스’ 2024년도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8일 밝혔다.

몬테카를로 마스터스는 세계남자테니스투어(ATP)가 개최하는 마스터스 대회 중 가장 권위 있고 역사가 깊은 클레이코트 대회로 세르지오 타키니는 오랜 공식 후원사로 10년 넘게 참여하고 있다.

이번 몬테카를로 마스터스 대회는 SPOTV GOLF&HEALTH 채널과 SPOTV NOW에서 오는 13일 4강부터 동시 생중계된다. 조코비치의 새로운 코치 공개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고, 차세대 테니스 황제로 떠오른 알카라스의 활약 또한 관심사다.

세르지오 타키니는 매년 MCCC의 독특한 왕관 로고를 활용한 몬테카를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심판, 볼걸, 볼보이 스태프 모두가 착용하는 몬테카를로 X 세르지오 타키니 유니폼 컬렉션과 대회를 기념하는 머천다이징 컬렉션을 선보인다.

2024년 몬테카를로 유니폼 컬렉션의 하이라이트는 1980년대 전설적인 테니스 선수인 존 매켄로가 착용했던 다마린도 디자인을 재해석한 다양한 트랙 슈트와 폴로로, 몬테카를로 컨트리 클럽의 상징적인 엠블럼을 추가했다.

몬테카를로 컬렉션은 컨트리클럽 팝업 스토어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롯데 월드타워몰, 현대 판교, 스타필드 수원, 스타필드 코엑스점과 공식몰과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몬테카를로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4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세르지오 타키니 공식몰에서는 오는 14일까지 MCCC 상품 10% 할인 및 구매 금액대별로 양말, 손목밴드, 타올 등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무신사에서는 에너지위크 기간인 이달 21일까지 MCCC 상품 10% 할인 및 구매 금액대별로 손목 밴드와 반팔티셔츠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