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더데이걸, 에이블리 손잡고 ‘쿠로미 콜라보 기획전’ 진행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3.15 08:47
의견
0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이랜드의 여아 주니어 브랜드 더데이걸이 에이블리와 특별한 콜라보를 진행한다.
이랜드리테일의 패션 브랜드 운영법인 이랜드글로벌에서 전개하는 여아 주니어 브랜드 더데이걸은 오는 22일까지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에서 ‘더데이걸X쿠로미 콜라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더데이걸 2024 봄 여름 시즌 컬렉션으로 ‘스쿨 쿠로미’를 콘셉으로 기획됐다. 따뜻한 날씨에 단독으로 입거나, 환절기에 코디하기 좋은 스쿨룩 아이템을 대표적으로 제안한다.
대표 상품은 ‘쿠로미 크롭 바시티 재킷’이다. 크롭한 기장감과 전면의 쿠로미 캐릭터 디자인으로 올해 유행인 바시티 재킷에 키치한 무드를 더했다. 특히 가벼운 쿠션지 소재로 실용성을 높여 다양한 아이템과 손쉽게 매치가 가능하다.
지난해 큰 인기를 얻어 모든 물량이 완판된 베스트셀러 ‘쿠로미 파자마 세트’도 새롭게 선보인다. 올해는 긴팔, 반팔의 두 가지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출시됐다. 실내에서 착용하는 만큼 더욱 부드러운 면 소재를 활용하여 피부에 닿아도 자극이 거의 없도록 했다.
이번 기획전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신상품인 ▲쿠로미 크롭 바시티 재킷 ▲스쿨 쿠로미 긴팔 파자마 ▲쿠로미 후드 집업 스웨터 ▲스쿨 쿠로미 민소매 세트 반팔티 등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혜택이 제공된다.
더데이걸 관계자는 “에이블리와 준비한 기획전에서 단독 혜택으로 선보이는 ‘스쿨 쿠로미’ 신상품으로 올봄 신학기 스쿨룩을 준비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니어 연령층에게 인기가 많은 캐릭터 등과의 콜라보로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