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뉴케어·마이밀로 상반기 ‘쿠팡 헬스 어워즈’ 5관왕
형 잡힌 맛과 영양 설계로 제품력 확보한 ‘뉴케어’와 ‘마이밀’, 판매·리뷰 모두 고른 성적 거둬
박진희 기자
승인
2023.09.12 09:50
의견
0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대상웰라이프㈜가 쿠팡 ‘2023 상반기 헬스 어워즈’에서 환자용 식품 국내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와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을 앞세워 5관왕을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헬스 어워즈’는 건강식품 로켓배송 상품의 2023년 1월부터 5월 31일까지의 상반기 매출 데이터를 기준으로 총 23개 부문에서 63개 수상 제품을 선정했다. 각 부문에서는 매출 및 판매량과 리뷰 평균 점수를 종합해 판매, 리뷰, 신제품 3개 분야의 베스트 상품을 뽑았다.
대상웰라이프㈜는 뉴케어와 마이밀 5개 제품이 이번 어워즈에 이름을 올리면서 5개 부문 수상을 기록하는 쾌거를 거뒀다.
특히 ▲뉴케어 ‘구수한맛’(환자영양식) ▲마이밀 ‘마이키즈 초코맛’(기타 영양식)이 베스트셀링과 베스트리뷰 제품에 동시 선정되며, 국내를 대표하는 환자 및 어린이 영양식으로서의 저력을 보여줬다. 뉴케어는 균형 잡힌 맛과 체계적인 영양 설계를 갖춰 균형영양식 시장에서 독보적인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있다. 마이밀 ‘마이키즈’는 어린이들의 간단한 한 끼 식사나 영양 간식의 대명사로 탄탄한 입지를 다져왔다.
이외에도 ‘베스트셀링’ 제품에는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오리지널’(프로틴)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헬스보충식품)가 선정됐으며, ▲뉴케어 ‘당플랜 안심바’(다이어트식품)는 ‘베스트리뷰’를 수상했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의 경우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이 확산하면서 음료 타입으로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고 맛까지 뛰어난 제품이라는 점이 판매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된다.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대상웰라이프㈜는 오는 19일 추석을 맞이해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오리지널’ 골드박스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골드박스’는 쿠팡에서 매일 오전 7시부터 24시간 동안 특정 상품을 한정수량 할인 판매하는 행사로 마이밀 ‘마이키즈 초코맛’이 첫 론칭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뉴케어와 마이밀이 총 5개 부문에서 베스트셀링·리뷰 제품으로 고르게 선정되며 폭넓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입증한 것 같아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즐겁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체계적인 영양은 물론 전 세대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