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플러스] 더카페X애슐리퀸즈 협업한 치즈 음료·박카스맛 탱글젤리·던킨X산리오 파우치

박진희 기자 승인 2023.05.24 09:32 의견 0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매일 쏟아지는 시장의 새로운 상품을 소개한다. -편집자-

이랜드 더카페X애슐리퀸즈 (자료=이랜드)

■ 이랜드 더카페, 애슐리퀸즈와 협업..“치즈 덕후 웃음꽃 활짝”

이랜드이츠의 라떼가 맛있는 카페 ‘더카페’(THE CAFFE)가 애슐리퀸즈와 협업한 치즈 시즌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시크릿라떼, 더블딸기라떼 등 ‘라떼가 맛있는 카페’로 잘 알려진 더카페와 애슐리퀸즈의 대표 디저트 치즈케이크가 만나 색다른 치즈 음료가 탄생했다.

‘세이 치즈’(Say Cheese)를 주제로 선보이는 더카페의 치즈 시즌 신메뉴는 ▲애슐리치즈케이크프레스치노 ▲애슐리황치즈라떼 ▲애슐리크림치즈라떼 ▲애슐리치즈케이크 등 치즈 음료 3종과 치즈케이크 1종으로 구성된다.

이 중 대표 메뉴 ‘애슐리치즈케이크프레스치노’는 스무디와 애슐리 치즈케이크가 만난 음료로, 어디서도 맛볼 수 없는 ‘단짠조합’을 선사한다.

함께 출시한 ‘애슐리황치즈라떼’는 크림치즈라떼에 황치즈 소스가 더해져 고소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애슐리크림치즈라떼’는 마스카포네 치즈만의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카페 관계자는 “치즈 디저트를 사랑하는 치즈덕후 고객을 위해 애슐리퀸즈의 대표 디저트 애슐리치즈케이크를 스무디에 넣는 색다른 음료를 개발했다”라고 말하며 “사진을 촬영할 때 '웃음'의 의미로 'Say Cheese'를 외치듯 더카페의 치즈 신메뉴를 통해 웃음꽃이 활짝 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더카페와 애슐리퀸즈가 협업한 치즈 신메뉴는 전국 더카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박카스, 박카스맛 탱글젤리 출시 (자료=동아제약)

■ 동아제약, ‘박카스맛 탱글젤리’ 신제품 출시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박카스맛 탱글젤리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박카스맛 탱글젤리는 상품 명 그대로 탱글한 식감이 특징인 젤리로, 1봉지(40g)당 콜라겐 350mg과 비타민 B군 3종(B1, B2, B6)을 함유한 프리미엄 젤리다.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탱글젤리 출시를 기념해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에서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배송비 3,000원만 지불하면 박카스맛 탱글젤리 2봉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카스맛 탱글젤리는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다양한 유통채널에 입점할 계획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박카스맛 탱글젤리 출시로 박카스맛 젤리, 박카스맛 젤리 신맛, 박카스맛 탱글젤리 총 3가지의 젤리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며 “탱글한 식감을 지닌 박카스맛 탱글젤리로 재밌고 활력 넘치는 하루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던킨이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해 ‘산리오캐릭터즈 미니 파우치’ 3종을 출시한다. (자료=SPC 비알코리아)

SPC 던킨이 내놓은 귀여움 한도초과 파우치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해 ‘산리오캐릭터즈 미니 파우치’ 3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산리오캐릭터즈 미니 파우치’ 3종은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인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의 얼굴 모양을 그대로 활용한 귀여운 미니 파우치로, 캐릭터별 특징에 맞춘 도넛 모양의 파츠와 키링 고리가 함께 구성되어 있다. 블루투스 이어폰, 동전 등 작은 소지품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는 파우치이다.

‘산리오캐릭터즈 미니 파우치’는 오는 25일부터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45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일부 특수 점포 제외, 수량 소진 시 행사 자동 종료)

던킨은 이달 초부터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굿즈를 선보이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첫 번째 굿즈인 ‘산리오캐릭터즈 멀티 케이스’에 이어 출시하는 ‘산리오캐릭터즈 미니 파우치’는 지난 18일 실시한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서 예약 수량 전량이 당일 매진되며, 24일까지 진행하려던 사전 예약 프로모션이 조기 마감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산리오캐릭터즈 미니 파우치는 작은 소지품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귀여운 외형으로 키링이나 가방 고리로도 활용할 수 있는 굿즈”라며 “이달 초 선보인 산리오캐릭터즈 멀티 케이스에 이어 이번 굿즈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파리바게뜨가 제철 옥수수의 달콤한 풍미를 시원하게 즐기는 ‘콘브레드’ 4종을 출시한다. (자료=SPC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제철 옥수수 활용한 시원·달콤 쿨브레드 ‘콘브레드’ 내놔

파리바게뜨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제철 옥수수의 달콤한 풍미를 시원하게 즐기는 ‘콘브레드’ 4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콘브레드’는 제철을 맞아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옥수수를 활용하고, 차갑게 즐길 수 있는 쿨브레드 형태로 선보여 여름에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원한 옥수수 크림이 들어간 이번 신메뉴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옥수수 번 속을 시원하고 달콤한 옥수수와 생크림을 듬뿍 채운 ‘옥수수콘크림번’ △담백한 옥수수 마블빵에 달콤하고 시원한 옥수수 크림을 샌드하고 고소한 소보루를 더해 마무리한 ‘옥수수콘크림샌드’ ▲보슬보슬한 카스테라 크럼에 달달하고 시원한 옥수수 크림이 가득 들어간 ‘보슬보슬 옥수수크림빵’ ▲쫄깃한 도넛 속에 부드러운 감자 무스를 담아 겉쫄속촉(겉은 쫄깃 속은 촉촉)의 매력과 옥수수 알갱이의 톡톡 씹히는 재미까지 더한 ‘콘포테이토넛’ 등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여름 제철을 맞아 맛있는 옥수수를 시원하고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는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콘브레드와 함께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