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에서 잔망루피” 골프존커머스, MZ골퍼 겨냥한 잔망루피 콜라보 골프용품 론칭
잔망루피 라이선스 최초로 5가지 골프용품 기획 및 론칭
박진희 기자
승인
2023.05.09 11:52
의견
0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진지한 골프는 가라, 골프업계도 MZ세대 유입으로 발랄해졌다.
골프 유통사업 분야 시장점유율 1위 기업 ㈜골프존커머스(대표이사 장성원)가 ㈜아이코닉스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잔망루피’ 콜라보 골프용품을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골프존커머스는 최근 MZ세대에게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 중 하나인 ‘잔망루피’를 콜라보 상품으로 기획하고 직접 제작에 참여했다. 해당 골프용품은 ▲드라이버 커버 ▲아이언 커버 세트 ▲볼 파우치 ▲볼 마커 ▲볼 타월 등 총 5가지로 출시되며, 전국 골프존마켓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골프존마켓몰, 골핑, 카카오 쇼핑,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잔망루피 에디션 볼 파우치의 경우, 지난 4월 6부터 20까지 열린 현대백화점 판교점 잔망루피 공식 팝업스토어에서 선공개되어 성황리에 판매됐다. 볼 파우치, 볼 마커는 지난 4월부터 판매 중이며, 아이언 커버세트는 5월, 드라이버 커버와 볼 타월은 오는 6월 출시될 예정이다.
잔망루피 에디션 상품은 론칭 기념 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상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마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커머스 이재웅 기획실장은 “최근 골프시장에 많이 유입된 MZ세대 골퍼들에게 더욱 즐겁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잔망루피와의 콜라보 용품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MZ세대뿐만 아니라 골프존마켓과 골핑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골퍼분들께 재미와 신선함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