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게 공부방 꾸며주세요"..포커스미디어, 이케아와 무료 인테리어 캠페인 실시

이상훈 기자 승인 2023.02.06 07:24 의견 0
[자료=포커스미디어]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엘리베이터TV 기업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봄을 맞이해 인테리어 디자인부터 시공, 이케아 가구들로 데코레이션까지 아파트 입주민의 집을 무상으로 꾸며주는 '우리집 무료 메이크오버, 이케아로 해냄' 캠페인 참여자를 3월 5일까지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이케아 코리아는 지난 1월 공간에 어울리는 가구, 홈 액세서리 조합과 3D 도면 공간 스타일링 등 시공을 제외한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안하는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를 론칭했다. 이번 캠페인은 포커스미디어가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에 시공까지 특별히 추가해 아파트 입주민에게 드리는 봄 맞이 새 집 단장 선물이다.

포커스미디어는 아이가 학교에 입학해 공부방을 꾸며주고 싶거나, 자녀가 독립해 빈 방을 개인 서재로 리모델링하길 원하고, 집에 짐이 많아져 수납 공간이 고민인 입주민에게 쏠쏠한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포커스미디어는 작년 '버거킹세권' 캠페인에 이어 엘리베이터TV 시청자인 아파트 입주민이 더욱 공감할 수 있도록 각 아파트 단지 구조와 특성을 분석한 데이터 클러스터에 기반해 다양한 버전으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아파트 단지별로 최적화된 맞춤 영상을 송출해 캠페인 효과를 높인다.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가 설치된 전국 아파트 단지 5500여 곳의 920만 입주민 시청자는 '이케아로 해냄' 영상 콘텐츠 하단에 보이는 큐알코드를 찍으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이케아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 및 시공권(4명)'과 '롯데상품권 1만원권(500명)'을 증정한다.

포커스미디어는 생활밀착형 플랫폼인 엘리베이터TV를 통해 24만명 이상 참여한 온라인 이벤트 '포미박스'와 전국 25곳의 아파트 단지에서 5만2000세대 이상 참가한 오프라인 프로모션 '포유박스' 등 입주민에게 이롭고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진행해오고 있다.

포커스미디어는 "새로운 시작인 봄을 알리는 입춘을 기념해 새 집 단장으로 입주민이 행복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아파트 입주민의 더 나은 생활에 기여하는 일들을 고민하고 발굴하고 실행에 옮기겠다"고 말했다.

포커스미디어는 한남더힐, 타워팰리스 등 하이엔드 아파트부터 미래에셋센터원, 전경련회관 등 랜드마크 오피스 빌딩까지 1시간에 2대씩, 누적 7만9000대 이상 엘리베이터TV를 설치했다. 서울, 인천, 경기, 부산 등 전국 지하철 일일 이용 승객 720만명보다 많은 하루 920만 엘리베이터TV 시청자를 확보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