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인텔라X, 글로벌 NFT마켓 매직에덴과 파트너십 체결

이상훈 기자 승인 2022.11.24 14:50 의견 0
[자료=네오위즈]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네오위즈가 글로벌 대형 NFT(대체 불가능 토큰) 거래소 ‘매직에덴(Magic Eden)’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자체 블록체인 플랫폼 ‘인텔라 X(Intella X)’ 생태계 강화에 나선다. ​

‘인텔라 X(Intella X)’는 지난 23일 매직에덴이 폴리곤 네트워크 확장과 함께 발표한 첫 런칭 파트너사 중 한 곳이다. 양사는 파트너십을 통해 이더리움 확장 플랫폼 폴리곤을 기반으로 한 NFT 생태계 확대를 이끌어 나간다는 포부다.

​이번 파트너십은 네오위즈가 개발 중인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라 X의 NFT 서비스 확장을 목표로 한다. ‘인텔라 X 월렛’과 매직에덴 런치패드를 연동해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NFT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양사가 협력한다. 더 나아가 매직에덴은 자사 런치패드에서 ‘인텔라 X 토큰’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런치패드 기반의 NFT 발행(민팅)과 NFT 마켓플레이스를 통한 거래 등도 이행해 나갈 예정이다.

​이처럼 네오위즈는 인텔라 X가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NFT 서비스뿐만 아니라, 저렴한 수수료, 쉬운 거래 환경 등을 자랑하는 매직에덴과의 협업을 통해 인텔라 X의 NFT 접근성을 높이고, 폭넓은 사용처를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

한편, 매직에덴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은 누적 거래 인원을 보유한 글로벌 대형 NFT 거래소다. NFT의 구매, 생성 및 발행(민팅) 등을 용이하게 하는 플랫폼으로, 저렴한 수수료와 직관적인 런치패드 서비스 등을 내세워 NFT 초보자의 쉬운 이용을 돕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