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 타고 몽골로 떠나라, 알바몬!' 프로모션 실시..알바생에 몽골 여행비 지원

이상훈 기자 승인 2022.08.05 08:57 의견 0
[자료=알바몬]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알바몬이 티웨이항공과 함께 몽골 해외여행 프로모션 ‘티웨이 타고 몽골로 떠나라, 알바몬!’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알바생들의 휴가를 지원하기위해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최종 2명을 추첨해 몽골 여행을 위한 인천-울란바타르 노선 왕복 항공권을 1인2매 제공하고 한 팀당 50만원 상당의 여행경비도 지원한다. 당첨자는 9월중(9/2~9/28) 원하는 기간에 몽골 해외여행을 다녀올 수 있다.

‘티웨이 타고 몽골로 떠나라, 알바몬!’ 프로모션 응모 방법은 아르바이트를 하는 현장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알바몬 앱 내 알바TV 이벤트 게시글에 ‘몽골에 가고 싶은 이유’와 본인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단 개인 인스타그램에 아르바이트 현장 사진을 업로드할 때 필수 해시태그인 #티웨이항공 #알바몬 #떠나라알바몬을 함께 업로드해야 한다.

프로모션 응모는 8월 5일부터 11일까지 할 수 있고, 당첨자는 12일 알바몬 앱을 통해 발표한다. 프로모션 응모 및 자세한 내용은 알바몬 홈페이지 또는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