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모델이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이색 수박 ‘블랙보스 수박’과 깎아 먹는 ‘애플 수박’을 소개하고 있다. [자료=홈플러스]
[한국정경신문=김준혁 기자] 홈플러스가 이색 수박을 착한 가격에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을 총 망라해 할인 판매하는 ‘수박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홈플러스가 진행하는 이번 ‘수박 페스티벌’에서는 초고당도 수박부터 애플 수박, 블랙보스 수박 등 다양한 품종의 수박을 파격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대대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물가 안정 프로젝트’의 정책에 따라, 행사 카드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당도선별 수박 ▲초고당도 수박 ▲까망꿀 수박 ▲블랙보스 수박 ▲애플 수박 ▲명인명장 수박 ▲슈퍼골드 수박 등 총 7종을 특가에 판매한다. 특히 수박 전품목을 대상으로 6대 카드 이용 시 3000원 할인해 준다. 신한/삼성카드 구매 시에는 1000원 추가 할인을 더해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1브릭스(Brix) 이상의 달콤한 수박만을 엄선한 ‘당도선별 수박(7kg 이상)’은 1만5990원에 판매한다. 12브릭스(Brix) 이상의 수박만을 선별한 ‘초고당도 수박(7kg 이상)’은 1만8990원에 선보인다.
이색 품종으로 까만 껍질의 청량하고 아삭한 식감이 특징인 ‘까망꿀 수박(6kg 이상)’은 1만8990원에, 까만색 껍질 속 샛노란 과육으로 반전 매력을 가진 ‘블랙보스 수박’은 8990원에 만날 수 있다. 또한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아담한 크기에 사과처럼 깎아 먹을 수 있을 정도로 껍질이 얇은 ‘애플 수박’은 5990원이다.
이 밖에도 수박 보관에 용이한 락앤락/글라스락 수박 용기 8종은 최대 30% 할인한다. 홈플러스 온라인을 통해 수박을 주문할 경우, ‘수박 전용 패키지’에 담아 문 앞까지 안전하게 배송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