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만족 보증제' 실시..7월 출시 SUV 신제품 '2주 이내 교환·환불'

이정화 기자 승인 2022.05.19 12:51 의견 0

[한국정경신문=이정화 기자] 금호타이어가 전국 타이어프로 매장에서 SUV 신제품을 4개 구매한 고객이 제품에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조건 없이 구매일로부터 2주 이내에 100% 교환 및 환불해주는 만족 보증제를 실시한다.

금호타이어는 오는 7월 출시되는 SUV 전용 신제품에 스페셜 무상 보증제도인 '금호 Satisfaction Warranty'를 적용한다고 19일 밝혔다.

금호타이어의 기존 SUV 전용 제품은 '크루젠'이다. 금호타이어는 이 제품을 주요 완성차업체의 SUV 신차용으로 공급해왔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는 "오는 7월 출시 예정인 신제품도 크루젠의 명맥을 잇는 제품으로 승차감 및 제동성능을 극대화했고, 최적의 균형 잡힌 성능을 갖췄다"고 설명했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금호 Satisfaction Warranty는 신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이며, 고객 선택과 만족을 한층 높일 수 있는 제도"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하는 최고 수준의 기술과 성능을 갖춘 제품 및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