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복지행정연구회, 한국사회보장정보원과 MOU 체결..사회보장 정책 협력

이상훈 기자 승인 2022.02.16 20:12 의견 0
(왼쪽) 노대명 사회보장정보원 원장, (오른쪽)박영용 한국사회복지행정연구회 회장. [자료=한국사회복지행정연구회]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한국사회복지행정연구회(회장 박영용)는 14일 보건복지 정보화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한국사회보장정보원(원장 노대명)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사회복지행정연구회와 한국사회보장정보원은 ‘국민의 행복’을 최상위 목표로 두고, 이를 위해 뜻깊은 시간을 마련했다. 사회복지분야 정보시스템 개발·운영에 있어 초기 단계부터 국민 복지의 최초 접점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사회복지직공무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현장성이 반영 된 시스템개발로 사회복지직공무원 업무와 시스템 운영의 효율성을 높여 국민 복지증진에 함께 협력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한국사회복지행정연구회 박영용 회장은 “한국사회보장정보원과의 정기적인 간담회 개최를 통해 사회복지 최일선에서 일하는 사회복지직공무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차세대 사회보장정보시스템 개발 및 연구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