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교촌치킨]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교촌치킨이 참신하고 색다른 콘텐츠로 소비자와 소통해나간다.
교촌치킨은 교촌치킨 유튜브 채널 ‘사랑아 교촌해’ 콘텐츠로 모바일 마케팅&애드테크 컨퍼런스 맥스서밋2021(MAX SUMMIT) 어워드에서 프랜차이즈 부문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7회를 맞은 맥스서밋 2021은 매년 각 분야의 전문가와 실무자들이 업계 흐름에 대한 인사이트를 나누는 대표 행사다. 누적 참가자 1만명과 발표 연사 750명 이상 참여한 바 있다.
이번 맥스서밋 2021 어워드에서 수상한 교촌치킨의 유튜브 콘텐츠는 ‘비대면으로도 서로 교촌의 진심이 통할까? (feat. 단톡방 마피아) FAN KLUB EP. 2’다. 콘텐츠 내용은 단체 오픈 채팅방에서 인기 개그우먼과 유명 유튜버 등 총 5명의 출연자들이 교촌치킨을 주제로 교촌에 진심인 자를 찾는 마피아 게임 형식으로 진행된다. 게임 후에는 교촌 수제맥주, 신제품 발사믹치킨 등 교촌의 메뉴들을 함께 즐기며 교촌을 자연스럽게 알린다.
해당 콘텐츠는 출연자들의 넘치는 재치와 콘텐츠의 신선한 컨셉이 합쳐져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해 현재 조회수 100만 뷰 이상을 기록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교촌치킨은 이번 행사에서는 독창성, 효용성, 고객중심 등 평가기준과 각 산업군에서 풍부한 실무경험과 인지도가 있는 심사위원들의 평가를 바탕으로 프랜차이즈 산업 부문의 최종 수상자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