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후오비코리아, 참가인원에 따라 상금 올라가는 '후오비 게임' 이벤트 진행

이상훈 기자 승인 2021.10.25 17:32 의견 0
[자료=후오비코리아]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후오비코리아가 오늘 25일부터 31일까지 총 7일간 거래소 회원 대상으로 후오비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을 패러디한 특별 이벤트로 원작과 비슷하게 게임에 참가한 인원만큼 총 상금이 올라가는 구조로 돼 있어 눈길을 끈다.

후오비코리아에 따르면 본 이벤트는 참가자 1인당 1테더(USDT), 즉 1만명 참여 시 총 상금은 1만 테더(USDT)로 책정되는 시스템이다. 총 상금은 이벤트 종료일 기준 3가지 게임에 3분할되어 각 게임 당첨자에게 지급된다.

​본 이벤트는 후오비코리아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7일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는 후오비코리아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고, 이벤트 페이지 내 참여를 누르면 룰렛, 입금, 줄다리기 총 3가지 게임에 참석할 기회가 제공된다.

​게임은 총 3가지로 룰렛, 입금, 줄다리기다. 참여자는 3가지 게임 모두 참여하거나 본인이 참여를 원하는 특정 게임만 참가할 수도 있다. 룰렛은 꽝 없는 100% 당첨 룰렛으로 트론(TRX)과 리플(XRP) 매도 미션을 클리어하면 매일 1회 돌릴 수 있다. 입금 게임은 기간 내 3솔라나(SOL)이상 입금한 횟수에 따라 1등에게 상금이 전부 지급되는 구조다. 마지막으로 줄다리기는 11월 1일 0시 기준 후오비코리아에서 설정한 기준가보다 비트코인(BTC)이 상승 또는 하락할 지 맞추는 게임이다.

​당쳠 여부도 게임에 따라 다르다. 룰렛은 즉시 확인 가능하지만 입금 게임과 줄다리기 게임은 이벤트 종료 후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된 상품의 지급은 11월 8일부터 순차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며 자세한 안내사항은 후오비코리아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후오비코리아 박시덕 대표는 "최근 유행하는 오징어 게임 드라마를 벤치마킹하여 거래소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후오비코리아는 앞으로 많은 이용자들이 쉽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