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휴온스내츄럴 “가을철 피부 건조 멈춰”..이너셋 저분자 피쉬콜라겐 1500 출시

김성아 기자 승인 2021.10.13 16:46 의견 0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저분자 피쉬콜라겐 1500 [자료=휴온스]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휴온스내츄럴이 가을철 피부 건조를 예방하기 위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휴온스내츄럴은 ‘이너셋 저분자 피쉬콜라겐 1500’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너셋 저분자 피쉬콜라겐 1500은 체내에 빠르게 흡수되는 평균분자량 500 달톤의 저분자 피쉬콜라겐 1500mg을 한 포에 담았다. 동시에 콜라겐 합성에 필요한 비타민C 100mg도 포함했다.

이외에도 콜라겐을 묶어주는 역할을 하는 엘라스틴·천연 보습인자 히알루론산과 피부 건조 예방에 도움을 주는 밀크세라마이드 등이 아낌없이 담겨있다.

섭취도 용이하다. 달콤하고 새콤한 복숭아 맛의 분말스틱 형태로 남녀노소 누구나 어디서든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호에 따라 물이나 탄산수에 희석해 섭취 가능하다.

휴온스내츄럴 관계자는 “콜라겐은 피부와 신체 곳곳에서 필요로 하는 성분으로 연령이 높아질수록 체내 합성량이 줄어 식품을 통한 꾸준한 섭취가 필요하다”며 “하루 1포로 생기 넘치는 건강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