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휴온스내츄럴, 식물성 대마종자유 선봬..식이요법·체질개선 효과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9.01 13:52 의견 0
이너셋 식물성 대마종자유 100 [자료=휴온스]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휴온스내츄럴이 ‘햄프씨드’로 불리는 대마종자유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

휴온스내츄럴 건강식품 브랜드 ‘이너셋’은 유기농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이너셋 식물성 대마종자유 100’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너셋 식물성 대마종자유 100은 미국 3대 유기농 인증기관인 CCOF에서 인증받은 대마종자유를 엄선해 담았다.

대마종자유는 대마껍질을 완전히 제거한 종자에서 착유한 식물성 오일이다. 이너셋 식물성 대마종자유 100은 저온에서 압력만 활용해 유효 성분을 추출하는 ‘콜드프레스’ 추출기법으로 오일을 추출했다.

이번 제품에는 불포화지방산인 오메가3와 오메가6외에도 오메가9·감마리놀레산·필수아미노산·카테킨 등 성분이 함유돼 있다. 또한 제품 내 오메가3와 오메가6의 함량 비율을 WHO 권장사항인 1:3 비율에 맞춰 제조했다.

오일을 감싸고 있는 캡슐도 식물성에 PTP 개별 포장으로 신선하고 위생적인 복용이 가능하며 휴대도 용이하다.

이너셋 관계자는 “기름진 식사를 즐기거나 육류와 인스턴트·밀가루 식품을 자주 섭취하는 소비자들에게 권장하는 현대인 맞춤 제품”이라며 “식습관이 불규칙하고 식이요법과 체질개선이 필요하다면 대마종자유 효능을 통해 건강 관리에 도움 받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