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과 장 건강 담아..일동후디스, '하이뮨 선물세트'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9.14 08:43 의견 0
하이뮨 선물세트 [자료=일동후디스]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일동후디스가 건강을 담은 단백질과 장 건강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일동후디스는 영양과 실속을 담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선물세트’ 2종과 ‘하이뮨 장 건강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선물세트’는 가정 내 보관이 용이한 ‘분말 캔’ 타입과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섭취 가능한 ‘분말 스틱’으로 구성됐다. 기존 선물세트와는 달리 캔과 스틱 두 가지 타입을 혼합한 실속형 세트다.

선물세트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캔1개 + 스틱1개 선물세트(1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캔2개 + 스틱2개 선물세트(2호) 등 총 2종이다.

모두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 단백질 등 엄선한 5가지 동·식물성 단백질을 6대 4로 균형 있게 맞췄다. 체내에서 만들어 지지 않는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 2000mg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단백질인 콜라겐 500mg을 부원료로 배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선물세트 1호는 하이뮨 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2호는 특판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 일동후디스는 추석을 맞아 ‘하이뮨 장 건강 프리미엄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하이뮨 프리&프로바이오틱스 ▲하이뮨 포스트바이오틱스 총 2종이 한 세트다.

두 제품 모두 위산과 담즙으로부터 안전한 특허를 받은 4중코팅 유산균이 함유됐다. 모유 유래 김치 유래 유산균도 부원료로 함께 들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