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tvN 드라마 ‘산후조리원’ 제작지원..이벤트 진행

박수진 기자 승인 2020.11.12 10:36 의견 0
일동후디스가 tvN 월화드라마 ‘산후조리원’ 제작·지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일동후디스)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일동후디스가 tvN 월화드라마 ‘산후조리원’을 제작·지원한다.

12일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이번에 제작·지원하는 tvN 드라마 ‘산후조리원’은 회사에서는 최연소 임원, 병원에서는 최고령 산모인 주인공이 재난 같은 출산과 조난급 산후조리원 적응기를 거치며 조리원 동기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격정 출산 느와르다. 지난 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시청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일동후디스의 ‘산양유아식’은 드라마 속 산후조리원에서 일어나는 좌충우돌 ‘출산 재난 극복기’ 스토리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임산부나 아기 엄마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일동후디스는 이번 제작지원을 기념해 출산 및 육아로 고생하는 모든 부모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방사수 이벤트는 드라마 ‘산후조리원’ 본방송 인증샷을 #산후조리원 #산양유아식 #일동후디스 해시태그와 함께 오는 22일까지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드라마 ‘산후조리원’ 5화~6화(11월 16일~17일 방송분)에 진행한다. 당첨자는 이달 25일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당첨된 10명에게는 경품으로 산양유아식을 증정한다.

산후조리원 동기들과의 모임을 지원하는 ‘조리원 동기 모임, 후디스가 쏜다’ 이벤트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산후조리원 동기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조동모임 #산양유아식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는 이달 18일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선정된 5개 모임에는 아이와의 소중한 순간을 위한 트루맘 프리미엄, 비프리 프리덤 젖병은 물론 아기 건강을 책임지는 초유밀플러스, 헤모틴틴플러스, 비오타민 등 다양한 후디스 제품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은 2003년 출시 이후 국내 산양 분유 시장에서 줄곧 1위를 차지하며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 17년 연속 수상을 이어오고 있다. 항생제나 인공사료 없이 청정자연의 풀로 키운 산양의 원유를 탈지하지 않은 상태 그대로 현지에서 직접 생산, 산양유 고유의 영양성분을 그대로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모유와 유사한 유즙분비방식과 단백질 구성으로 민감한 아기의 소화흡수를 돕고, 아기 장 건강에 중요한 프리바이오틱스는 물론 뉴클레오타이드, CLA, 스핑고마이엘린 등 천연 모유성분의 함량이 높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