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더욱 든든하고 푸짐하게..팔도, 개그맨 문세윤 '왕뚜껑' 모델 발탁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9.08 08:57 의견 0
개그맨 문세윤 CF [자료=팔도]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개그맨 문세윤과 함께 든든하고 푸짐한 모습을 자랑한다.

종합식품기업 팔도는 ‘왕뚜껑’ 브랜드 모델로 예능 대세 개그맨 문세윤을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팔도는 8일부터 TV, 디지털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신규 CF를 노출하고 든든하고 푸짐한 용기면 콘셉트를 적극 홍보한다.

신규광고는 ‘이왕~뚜껑해’편으로 배고픈 문세윤의 등장으로 시작한다. 마트와 편의점, 차박 캠핑 등 다양한 상황에서 이왕 먹을 것이면 든든한 왕뚜껑을 먹으란 메시지를 ‘이왕~뚜껑해’라고 재치 있게 표현했다. 일종의 언어유희로 마치 ‘왕~뚜껑해’처럼 들린다.

MZ세대를 겨냥한 숏폼 콘텐츠도 함께 선보인다. 영상에서는 일반 컵라면을 먹을 때 자주 사용하는 꿀팁 3가지(컵라면 뚜껑고정, 컵라면 식혀 먹기, 앞 접시 만들기)를 소개한다.

각 편마다 문세윤은 왕뚜껑은 뚜껑이 있어 번거로운 과정 없이 맛있게만 즐기면 된다는 내용을 비교해 보여준다.

누적 판매량 20억 개 달성을 앞둔 ‘왕뚜껑’은 팔도 주력 제품 중 하나다. 용기면 최초 뚜껑에 덜어먹는 콘셉트와 꾸준한 제품 출시로 사랑을 받아왔다. 8월에는 봉지면 형태로 재해석한 ‘왕뚜껑 봉지면’을 출시하며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했다.

팔도는 문세윤이 함께한 신규 CF를 통해 국내 대형 용기면 시장 내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