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휴온스내츄럴, 현대인 겨냥 종합비타민 선봬..이너셋 데일리 멀티비타민 미네랄 출시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6.02 15:40 | 최종 수정 2021.06.02 15:39 의견 0
종합비타민 '이너셋 데일리 멀티비타민 미네랄' [자료=휴온스내츄럴]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휴온스내츄럴이 바쁜 현대인들에게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줄 수 있는 종합비타민을 선보인다.

휴온스내츄럴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종합비타민 ‘이너셋 데일리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현대인들이 일상 속에서 부족해지기 쉬운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9종을 하루 1정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1병에 2개월분을 담아 품질과 편의 모두를 충족시켰다.

이너셋 데일리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눈·뼈·에너지 대사·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A·비타민B2·나이아신·엽산 등과 같은 비타민 13종과 면역기능·에너지 생성 등에 필요한 아연과 마그네슘 등 9가지 미네랄을 골고루 포함했다. 영양소 당 식품의약품안전처 1일 섭취 권장량을 모두 충족한 양이다.

휴온스내츄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필수 영양분 섭취량이 부족한 현대인들을 위한 간편한 종합비타민이다”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학생·직장인은 물론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도 적합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