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드래곤 블러드' 사전예약 시 가상자산 페이코인 지급

이상훈 기자 승인 2021.08.12 16:59 의견 0
[자료=다날핀테크]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다날핀테크가 오는 18일 출시 예정인 신작 모바일 액션 MMORPG '드래곤블러드(Dragon Blood)'와 함께 사전예약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다날핀테크는 이번 이벤트에서 ‘드래곤 블러드’ 사전예약을 완료한 유저들에게 실생활 결제가 가능한 페이코인 2PCI 쿠폰을 증정하며, 정식 오픈 후에는 20레벨을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2PCI 페이코인 쿠폰을 증정한다.

​페이코인의 드래곤블러드 사전예약 이벤트가 타 게임 사전예약 이벤트와 다른 점은 실생활에서 결제가 가능한 가상자산 페이코인(PCI)을 증정한다는 점이다. 대부분의 게임들이 해당 게임 내에서만 사용 가능한 게임아이템을 혜택으로 제공하는 것과 달리, PCI는 편의점을 비롯해 BBQ, 도미노피자, CGV 등 전국 7만여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페이코인(PCI)은 가상자산 기반 결제 외에도 비트코인(BTC)을 페이코인(PCI)로 즉시 전환해 결제할 수 있는 ‘비트코인 결제 서비스’ 제공과 함께 ‘페이코인 쇼핑’, ‘페이코인 기프트’ 등을 오픈하며 라이프스타일 기반 대표 가상자산 결제 플랫폼으로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날핀테크 관계자는 "이번 드래곤블러드 사전예약 페이코인 증정 이벤트는 유저들에게 신작 게임에 대한 기대감 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유익한 혜택을 주기 위해 준비한 것"이라며 "혜택의 다양성을 통해 페이코인(PCI)이 결제 뿐만 아니라 이벤트, 프로모션 마케팅 등에 있어서도 차별화된 혜택으로 널리 활용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