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코플랜트, 8월 중 대구에 '달서 SK VIEW' 분양 예정

송정은 기자 승인 2021.08.05 10:40 의견 0
SK에코플랜트가 8월에 분양하는 '달서 SK VIEW'의 투시도 [자료=SK에코플랜트]

[한국정경신문=송정은 기자] SK에코플랜트가 이번 달 대구 달서구에 '달서 SK VIEW'를 선보인다.

'달서 SK VIEW'는 SK에코플랜트로 사명 변경 이후 첫 분양 사업지로 달서구 본리동 433번지 현대백조타운을 재건축하는 단지다.

'달서 SK VIEW'는 지하 2층에서 지상 29층까지 9개 동, 총 1196세대로 조성되며 전용면적은 59제곱미터부터 102제곱미터이다. 이 중 전용 59·74제곱미터 526세대가 일반 분양된다.

'달서 SK VIEW'는 주변에 다양한 학군들이 자리하고 있어 교육인프라가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 대구덕인초등학교를 비롯해 여러 초·중·고교가 도보권에 위치한다. 달구벌대로와 와룡로 인근에 있어 시내 곳곳으로의 이동이 편리하고 대구지하철 2호선 용산역, 남대구IC 등을 통한 교내외 이동도 편리하다.

게다가 대구의 서부 관문이 될 서대구역이 올해 12월 개통을 앞두고 있어 교통 인프라는 더욱 풍부해질 전망이다. 중심상업지역과도 인접해 이마트·홈플러스·하나로마트 등 유통시설 이용도 편리하고 출판밸리 수변공원, 장기공원 등을 중심으로 쾌적한 주거환경도 확보했다.

대구시청 신청사, 서대구역 등 개발호재를 갖춘 점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달서 SK VIEW'에는 제균환기 시스템·창문형 태양광 시스템 등 최첨단 친환경 기술이 더해져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