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서 만나요"..롯데건설, 롯데캐슬 유튜브 채널명 공모

송정은 기자 승인 2021.07.07 17:26 의견 0
X
[자료=롯데건설]

[한국정경신문] 롯데건설이 7일 다양한 정보 전달 및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 채널’을 론칭 했다.

롯데캐슬은 이번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의 공간을 만들고 함께 성장하는 채널로 활용할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먼저 7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 간 ‘유튜브 채널명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캐슬측이 밝힌 채널명 후보로는 ▲오케롯캐 ▲캐슬쌀롱 ▲카페캐슬 ▲독수리다방 등이 있으며, 이외에도 고객 참여를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 받는다고 밝혔다.

또 이벤트에 투표하거나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스타일러(1명), 에어팟 프로(3명), 모바일 상품권(100명)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롯데캐슬은 유튜브 채널 론칭 기념 첫 콘텐츠로 건국대 부동산학과 심교언 교수와 인베이드 투자자문 이상우 대표의 ‘부동산 대담’을 업로드했다.

이번 콘텐츠를 통해 상반기 부동산 시장 평가와 하반기 부동산 시장 주요 이슈를 손쉽게 짚어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롯데캐슬 유튜브 채널에서는 롯데캐슬 분양단지 소개를 비롯해 롯데캐슬 속 사람들 이야기, 부동산 정보, 세무세법 정보, 집에서 즐길 거리 등을 준비해 롯데캐슬 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로 알차게 구성될 예정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롯데캐슬의 브랜드 정체성 강화와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별도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