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몽상클레르 대표 케이크 포장 예약 판매

김형규 기자 승인 2021.01.25 11:05 의견 0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몽상클레르가 케이크 포장 예약 서비스을 실시한다. 사진 오른쪽은 생크림 데코 케이크 [자료=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한국정경신문=김형규 기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베이커리 브랜드 몽상클레르(Mont St. Clair)는 25일부터 대표 케이크 2종을 포장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예약에서 만나볼 수 있는 케이크 ▲세라비 ▲생크림 데코 등 2종이다. 세라비는 달콤한 화이트 초콜릿에 후람보아즈의 산미, 피스타치오의 바삭한 식감이 조화를 이루는 베스트 셀러이다. 생크림 데코는 촉촉한 카스텔라 시트 사이에 제철 과일이 들어가 생크림의 고소하고 진한 풍미에 달콤한 맛이 더해진 케이크다.

몽상클레르는 프랑스 과자 콩쿠르 우승을 비롯해 화려한 경력을 소유한 일본 파티시에 츠지구치 히로노부가 운영하는 프랑스풍 케이크 전문점으로 남프랑스 지역에 있는 작은 언덕의 이름을 모티브로 했다. 일본 도쿄 지유가오카에 본점이 있다. 반얀트리 서울 호텔점과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판교점에서도 운영 중이다.

반얀트리 서울은 온라인 포장 예약을 이용해 몽상클레르 케이크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초콜릿으로 원하는 메시지를 적어주는 초콜릿 레터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1월 27일부터 2월 28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은 10% 할인 혜택도 준다.

몽상클레르 케이크 2종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픽업은 몽상클레르 반얀트리 호텔점에서만 가능하다. 차후에는 현대백화점 압구정점과 판교점에서도 확대 운영될 예정이다. 2021년 1월 25일부터 상시로 판매한다. 가격은 모두 4만5000원이다. 방문일로부터 3일 전 예약해야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