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넷보다 빨라..에듀윌 31회 공인중개사 가답안 공개, 난이도 주목

김지연 기자 승인 2020.10.31 18:32 | 최종 수정 2020.10.31 18:49 의견 0
(자료=에듀윌 캡처)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에듀윌 공인중개사 가답안에 이목이 쏠린다.

31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 가답안, 31회 공인중개사시험 난이도 등이 급상승 검색어 키워드로 등장하고 있다.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종료된 가운데,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공인중개사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통해 가장 빠른 가답안과 자동채점, 시험 난이도 총평 등 31회 공인중개사 응시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

이번 시험은 36만여명이라는 역대 최고 인원을 기록했다.

공인중개사 시험 주관사인 한국산업인력공단(큐넷) 보다 매년 신속한 가답안을 공개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이번 31회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에서도 가답안&자동채점 서비스를 공개했다. 

에듀윌 자동채점 서비스는 수험생이 자신의 답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채점돼 합격여부를 한눈에 예측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완벽한 정확도로 매년 수험생들 사이에서 만족을 받고 있는 서비스다. 

또한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오늘 치러진 2020 제 31회 공인중개사 시험 1차, 2차 전 과목 업계 1타강사인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의 총평 및 해설특강을 마련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해설특강은 △부동산학개론 박덕연교수 △민법 및 민사특별법 서석진교수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임종성교수 △부동산공법 이동휘교수 △ 부동산공시법 김민석교수 △부동산세법 한영규교수가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 난이도, 시험총평 등을 강의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