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보일러도 구독하는 시대다.
경동나비엔은 3일 오후 7시 공식 홈페이지 나비엔 하우스 내 라이브 커머스 채널인 나비엔 라이브를 통해 보일러 구독을 소개한다고 이 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 보일러 구독 출시 배경과 목적, 고객 편익 등 서비스를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경동나비엔이 3일 오후 7시 공식 홈페이지 나비엔 하우스 내 라이브 커머스 채널인 나비엔 라이브를 통해 보일러 구독을 소개한다.(사진=경동나비엔)
방송으로 선보이는 모델은 빠르고 넉넉한 온수 사용이 특징인 나비엔 콘덴싱 ON AI NCB753과 NCB553이다. 나비엔 콘덴싱 ON AI는 온수 기능을 대폭 강화한 보일러다. 온수레디 시스템을 적용해 기존 보일러 대비 93% 단축된 10초 이내에 온수를 사용할 수 있다.
방송을 통해 보일러 구독 신청 시 라이브 혜택가로 제공한다. NCB753을 8년 기준으로 구독하고 제휴카드 실적 충족 및 혜택을 적용하면 월 1만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NCB553 모델을 동일 기준으로 적용하면 월 7900원에 이용 가능하다.
당일 방송을 보고 구매 상담 신청과 1개월 내 NCB753 설치까지 완료한 고객에게 신세계상품권 5만원을, NCB553을 설치한 고객에게 신세계상품권 3만원을 제공한다.
방송 중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채팅 이벤트에 참여자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조각 케이크 및 커피 기프티콘을, 퀴즈 이벤트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투썸플레이스 파베 초콜릿 케이크 쁘띠를 증정한다. 보일러 구독 방송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나비엔 하우스 내 나비엔 라이브 방송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일러는 집안 환경과 일상생활을 지켜주는 중요한 제품이지만 평소 눈에 잘 띄지 않아 관리가 소홀해지기 쉽다. 이에 경동나비엔은 전문가의 정기 점검과 케어를 통해 고장을 예방하고 성능과 에너지 효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월 구독 형태의 서비스를 론칭했다.
구독 기간은 6년 또는 8년 중 선택 가능하다. 월 1~3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구독 기간 중 무상 A/S와 연 1회 전문가 방문 케어가 포함된다. 제휴카드 혜택을 적용하면 실질적인 비용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구독 종료 후 제품 소유권은 고객에게 이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