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넥슨 ‘메이플스토리’가 GS25와의 제휴 상품을 선보인다.
넥슨은 GS리테일과 손잡고 ‘메이플스토리’ IP를 활용해 개발한 ‘용사라면’을 전국 GS25에서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넥슨과 GS리테일 제휴로 출시한 ‘용사라면’ (사진=넥슨)
‘용사라면’은 최대 스코빌 지수 2만3000의 강렬한 매운맛을 자랑하는 컵라면 상품이다. 기본 소고기 육수와 더불어 맵기를 조절할 수 있는 별첨스프를 제공한다. 별첨스프의 첨가량에 따라 게임 속 아이템 등급을 응용한 레어·에픽·유니크·레전드리 등 네 단계의 맵기를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용사라면’은 서울 강남역 인근 상설 PC방 ‘메이플 아지트’에서 다양한 토핑과 함께 맛볼 수 있다. 계란과 치즈 등 자신이 원하는 토핑을 추가해 즐길 수 있는 ‘내 맘대로 토핑 용사라면’을 상시 판매한다.
스페셜 오픈 이벤트 기간에는 인기 크리에이터 세글자가 직접 고안한 족발 토핑의 ‘리본돼지 용사라면’을 선보인다. 별첨스프를 2개 첨가해 더욱 맵게 제조한 ‘쌍레 완뚝 챌린지 용사라면’도 주문할 수 있다.
넥슨은 ‘메이플 아지트’ 스페셜 오픈 이벤트 현장에서 ‘용사라면’을 활용한 ‘쌍레 완뚝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쌍레 완뚝 챌린지 용사라면’의 면을 모두 먹는 도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