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여름을 맞아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스토브는 오는 8월 3일까지 ‘여름이 왔수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여름이 왔수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미지=스마일게이트)
‘여름이 왔수박’ 프로모션은 ‘여름이니까 할인할 수박에!’는 슬로건을 걸고 열린다. 최대 30% 할인 쿠폰과 무료 게임 배포 및 수박 관련 경품 이벤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구체적으로는 ▲총 4회에 걸쳐 순차적으로 제공되는 할인 쿠폰 ▲2종의 인디 게임 무료 배포 ▲게임 플레이 인증 및 SNS 참여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전체 게임을 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4종이 3~4일 간격으로 순차 발급된다. 최대 20% 할인부터 중복 적용 가능한 쿠폰까지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쿠폰을 사용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투썸플레이스 수박주스가 증정된다.
무료 배포 게임으로는 ‘지금 우리 학교는’과 ‘세븐데이즈 오리진’이 선정됐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동명의 웹툰과 넷플릭스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비주얼 노벨 형식의 좀비 서바이벌 게임이다.
‘세븐데이즈 오리진’은 죽음의 세계에서 주어진 일주일 동안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텍스트 기반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낸 어드벤처 게임이다. 선택에 따라 전개가 달라지는 구조가 특징이다. 두 게임은 각각 1주 동안 무료 제공된다.
여름 분위기를 담은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무료 배포 게임 중 하나 이상의 도전과제를 달성하고 커뮤니티 공지에 댓글 인증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수박맛 초코파이를 증정한다.
컬래버 이벤트를 진행 중인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이벤트관을 캡처해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영화 관람권과 콤보 패키지를 제공한다. 수박 이미지로 가려진 게임 썸네일을 맞히는 퀴즈 이벤트 정답자 전원에게는 중복 불가 3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