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쿠팡에 구독자 280만명 크리에이터 침착맨 굿즈가 등장한다.
쿠팡이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어프어프와 구독자 280만명 이상을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 침착맨이 협업해 만든 제품들을 로켓배송(로켓그로스)을 통해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쿠팡이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어프어프와 구독자 280만명 이상을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 침착맨이 협업해 만든 제품들을 로켓배송을 통해 단독으로 판매한다.(사진=쿠팡)
이번에 판매되는 제품은 스마트폰 케이스와 맥세이프 카드지갑, 스마트톡 등 매일 사용하는 액세서리부터 에어팟·버즈 등 웨어러블 기기 케이스, 아이패드와 맥북 케이스까지 총 19종의 다채로운 디지털 액세서리로 구성돼 있다.
침착맨의 얼굴과 대표적인 밈, 유행어들을 활용한 직관적이면서도 개성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침착맨 특유의 유머와 상징적인 세계관이 어프어프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만나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쿠팡은 이번 단독 론칭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소장 가치 높은 상품을 제공하는 한편 로켓배송을 통해 빠르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쿠팡 관계자는 "개성 있는 브랜드와 영향력 있는 크리에이터의 시너지가 돋보이는 특별한 상품을 쿠팡 고객들에게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