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네오위즈가 ‘디제이맥스’ 팬들과의 2번째 만남에 나선다.
네오위즈는 오는 8월 19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디제이맥스 미라클 2025’ 오프라인 공연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네오위즈가 ‘디제이맥스 미라클 2025’ 공연을 연다. (이미지=네오위즈)
이번 공연은 디제이맥스 엔터테인먼트의 컴필레이션 앨범 ‘64514’ 발매를 기념해 마련됐다. 지난해 5월 진행한 ‘디제이맥스 미라클: 드라이브’에 이은 두 번째 오프라인 행사다. 디제이맥스 IP(지식재산권)와 차별화된 콘셉트 및 음악을 오프라인 공연으로 확장해 팬들에게 완벽한 음악적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디제이맥스 미라클 2025’는 DJ 파티를 넘어 다양한 라이브 퍼포먼스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백승철 총괄 프로듀서와 게임 디렉터이자 소속 아티스트인 ‘제온’을 비롯해 협업 아티스트 다수가 참여해 ‘64514’ 앨범 수록곡을 선보인다.
공연 관람객에게는 ‘64514’ 콘셉트 아트가 담긴 캔뱃지와 응원 밴드 등을 담은 ‘웰컴키트’가 주어진다. 롯데칠성음료의 에너지드링크 브랜드 ‘핫식스’가 협찬사로 참여해 시원한 음료도 함께 제공된다.
특별 상영회도 열린다. 공연 첫 날인 8월 9일에는 CGV 신촌아트레온·센텀시티·대구 등 총 3개 지역 상영관에서 라이브 뷰잉 중계가 진행된다. 더 많은 팬들과 함께 공연을 즐기기 위해 마련한 자리아. 관람객에게는 한정판 포스터와 원형 부채 및 실리콘 팔찌 등이 증정된다.
공연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페스티벌 콘셉트의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게임 굿즈를 판매하며 645개 한정판 시리얼 넘버가 각인된 LP도 구매할 수 있다.
티켓은 18일 오후 6시부터 예매 가능하다. 가격은 6만원부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