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라보에이치가 여름철 건강한 두피 관리 솔루션을 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가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라보에이치가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을 선보인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산리오 에디션은 7월 올리브영과 산리오캐릭터즈의 콜라보 캠페인에 참여하며 출시한 제품이다. 산리오캐릭터즈 중에서 야외 활동을 즐기며 태닝된 폼폼푸린과 시나모롤 에디션을 대표 상품으로 선보인다.

‘올리브영 어워즈 3년 연속 1위 샴푸’ 타이틀의 라보에이치 ‘두피강화 샴푸’는 서핑을 즐기고 있는 태닝 폼폼푸린을 담은 사랑스러운 패키지로 디자인했다. 특허 성분인 Scalp Barrier 218™ 함유로 두피 장벽을 강화해 무더운 날씨에 지치기 쉬운 두피 본연의 건강을 튼튼하게 가꿔준다.

함께 출시하는 ‘헤어라인 앰플’은 넓어지는 헤어라인과 힘없이 얇아지는 모발 부위에 직접 발라 케어하는 제품으로 폼폼푸린 러기지택이 포함된 기획세트로 구성했다. ‘쿨링앤노세범 샴푸’는 땀과 열감으로 민감해진 두피를 시원하고 뽀송하게 케어해군다. 골프를 즐기고 있는 태닝 시나모롤이 제품 전면에 그려져 있어 소장 가치를 더한다. 이외 라보에이치 캡슐트리트먼트와 앰플토닉도 콜라보 프로모션에 포함되어 판매될 예정이다.

라보에이치는 구매 고객에게 여름철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슬리퍼 증정 이벤트를 올리브영 한정으로 진행한다. 라보에이치 앰버서더인 안유진과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을 알리는 성수 지하철역 옥외광고를 7월 한 달간 선보일 예정이다.

라보에이치 관계자는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이 무더운 여름철 두피 건강을 쉽고 재밌게 관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라보에이치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은 1일부터 가까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