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야(夜) 논현동 포차 스타일 [자료=대상]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대상 청정원이 용량을 넉넉히 늘린 안주를 선보인다.

대상 청정원은 '안주야(夜) 논현동 포차 스타일’ 구이류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안주야(夜)’는 대상 청정원이 식품업계 최초로 론칭한 안주 전문 HMR 브랜드다. 그 중 ‘안주야 논현동 포차 스타일’은 곱창, 막창, 닭발 등 소주와 잘 어울리는 메뉴들로 구성됐다. 집에서 직접 요리하기 어려운 메뉴를 상품화해 선보이면서 국내 홈술 인구를 공략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가정이나 캠핑장에서 안주 HMR 제품을 찾는 수요가 증가하면서 밥반찬으로 활용하거나 여럿이 먹기에 넉넉한 2~3인분 용량으로 선보인다. 기존 안주야 인기 메뉴인 돼지 막창을 활용한 ‘안주야 불막창’ 및 ‘안주야 모듬불막창’, 닭 특수부위 전문점 인기 부위인 안창살로 만든 ‘안주야 양념닭안창살’ 등 3종이 그 주인공이다.

‘안주야 불막창’은 돼지 막창을 청정원만의 노하우와 특제 양념으로 숙성해 잡내를 잡았다. ‘안주야 모듬불막창’은 고소한 돼지 곱창과 쫄깃한 돼지 막창을 함께 넣어 더욱 풍성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안주야 양념닭안창살’은 닭 한 마리에서 소량 나오는 안창살을 활용해 고기와 지방이 적절히 섞여있어 쫄깃하면서도 꼬들꼬들한 식감이 일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