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리유저블 콜드컵 한정판 "또 줄서기 대란" 가격은 얼마?
김지연 기자
승인
2020.07.28 08:59 | 최종 수정 2020.07.28 09:24
의견
1
(자료=스타벅스)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스타벅스 리유저블 콜드컵이 화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품절대란'을 불러왔던 컬러체인징 리유저블 콜드컵을 재출시한다는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
스타벅스는 "지난 봄 고객님들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컬러체인징 리유저블 콜드컵 세트'가 여름 시즌을 맞아 다시 돌아왔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컬러체인징 리유저블 콜드컵세트'는 찬음교와 만나면 더욱 화려하게 변신하는 시즌한정 플라스틱 콜드컵 상품이다.
출시일은 오늘(28일)이다. 다섯 개 컵이 하나의 패키지로, 컵과 리드, 스트로우도 한 번에 구성됐다. '
컬러체인징 리유저블 콜드컵 세트'는 매장 별 입고 및 잔여 수량이 다르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네이버 실시간 반응에는 스타벅스 서머 레디백, 의자, 우산 등 대란에 이어 또 줄을 서야 하냐는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앞서 스타벅스는 컬러체인징 리유저블 콜드컵세트 710ml 5개 세트를 2만 5000원에 판매했다.
스타벅스는 리유저블 콜드컵에 대해 더 많은 고객에게 구매 기회를 제공하고자 1인당 2개로 구매를 제한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