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썸머 샌들에도 최신 트렌드 적용..네파 키즈, ‘썸머 샌들’ 3종 출시

박수진 기자 승인 2020.06.25 10:24 의견 0
네파 키즈 썸머 샌들 3종. (위쪽부터) 보스코, 코스타, 피오레. (자료=네파 키즈)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네파 키즈가 키즈 샌들에도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담은 샌들을 선보인다. 

네파 키즈는 최근 슈즈 시장에서 트렌디한 요소들을 각각 담아낸 썸머 샌들 3종(보스코·코스타·파오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보스코는 어글리 슈즈에서부터 시작된 벌키한 아웃솔 트렌드를 샌들로 가져와 트렌디하면서도 시크한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특히 고학년까지 즐길 수 있도록 사이즈를 240mm까지 확대했다. 아이도 혼자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벨크로와 뒤축 인밴드 방식이 적용됐다. 좀 더 액티브한 느낌이 강한 네이비, 상큼하게 톡톡튀는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라벤더까지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코스타는 두 가지 실루엣으로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 특히 학생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슬라이드, 일명 슬리퍼 타입으로 착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탈부착이 가능한 뒤축 스트랩을 연결하면 필요에 따라 샌들 변형할 수 있다. 귀여운 민트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간 화이트와 네온 컬러 포인트가 눈길을 끄는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준비됐다.

피오레는 조금 더 편하고 가볍게 신을 수 있는 슬라이드형 샌들이다. 여름철 물놀이를 갈 때도 집 앞에 잠깐 나갈때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슬라이드 형태에 인밴드를 부착했다. 어퍼는 가벼운 메쉬 형태로 발등을 시원하게 잡아주고, 인밴드는 발 전체를 잡아줘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가볍고 쿠셔닝이 좋으며 미끄럼 방지 역할을 해주는 아웃솔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블랙, 핑크, 네이비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심영철 네파 키즈 사업실 상무는 “활동량이 기본적으로 많은 아이들이기에 여름철에는 땀이 차기 쉬운 운동화나 착화감이 불편한 로퍼와 같은 신발 보다는 가벼우면서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썸머 샌들을 착용하는 것을 추천한다”며 “성인 신발에서 볼 수 있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강화한 네파의 새로운 썸머 샌들과 함께 즐겁고 액티브한 여름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