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그러운 생화 향 그대로..필보이드, S/S 플레르 에디션 출시

박수진 기자 승인 2020.06.05 10:44 의견 0
필보이드 ‘플레르 에디션’ 세트. (자료=아모레퍼시픽)

[한국정경신문 박수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가 싱그러운 생화에서 영감을 얻은 2020년 S/S(봄, 여름 시즌) 신향 ‘플레르 에디션(Fleurs Edition)’ 3종을 출시했다. 

필보이드는 플레르 에디션으로 ▲메모아 데 플레르(la Memoire des Fleurs) ▲데어 스테어(Dare Stare) ▲네롤리 샤워(NEROLI SHOWER)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S/S 에디션은 글로벌 향 업체와 공동 개발한 특별한 향이 특징이다. 특필보이드 대표 제품군인 샤워오일을 비롯해 새로운 카테고리인 바디미스트로 만나볼 수 있다. 

필보이드 ‘플레르 에디션’은 현재 온라인 쇼핑몰 아모레퍼시픽몰과 W컨셉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8일부터 오프라인 매장 세포라 파르나스몰점과 롯데월드몰점 및 세포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필보이드 공식 웹사이트에서 ‘플레르 에디션’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W컨셉에서는 기간 한정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편 지난 1월 론칭한 필보이드는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욕실이라는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