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스릴 넘치는 러닝..아디다스, ‘펄스부스트HD’ 출시

장원주 기자 승인 2019.07.25 07:59 의견 0
아디다스가 에너지 리턴과 뛰어난 반응성은 그대로 유지한 채 안정감을 위해 새로운 ‘부스트HD’ 기술력을 적용한 ‘펄스부스트HD’ 러닝화를 출시했다. (자료=아디다스)


[한국정경신문=장원주 기자]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다양한 환경의 도심 속에서 스릴 넘치는 러닝을 즐기는 진정한 러너들을 위한 ‘펄스부스트HD’ 러닝화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아디다스의 상징적인 ‘부스트’ 기술력의 장점인 에너지 리턴과 뛰어난 반응성은 그대로 유지한 채 안정감을 위해 새로운 ‘부스트HD’ 기술력을 적용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 부스트 폼보다 높은 밀도를 자랑하는 ‘부스트HD’는 안정적이고 견고한 착용감을 제공해 도심 속 다양한 지면 환경 속에서도 안정적인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독특한 패턴의 아웃솔은 젖은 지면이나 미끄러운 지면 등 도심 속 어떠한 지면 상황에서도 뛰어난 접지력을 선사하는 ‘어댑티브 트랙션’기술을 통해 빠른 방향 전환이 가능하다. ‘어댑티브 니트’가 적용된 어퍼는 신는 순간 발 모양에 최적화돼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등 러닝을 즐기기에 최적화된 기술력들이 반영됐다.

특별히 이번 제품은 다양한 도심 환경 속에서도 완벽한 기능성을 발휘하기 위해 뉴욕, 파리, 베를린 총 3개 도시의 러너들과 협업하여 제작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세 도시의 좌표를 제품 설포에 각인해 디자인으로 구현해냈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이번 펄스부스트HD는 도심 러너들에 의해 만들어진 제품과 동시에 그들을 위해 만들어진 러닝화이다”며 “뛰어난 반응성과 에너지 리턴을 자랑하는 기존 부스트 기술력에 업그레이드된 안정감을 제공하는 부스트HD 기술을 적용해 올 여름 스릴 넘치는 도심 러닝을 즐기기 위해 최적의 러닝화 제품”이라고 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펄스부스트HD’ 러닝화 신제품은 이날부터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센터를 비롯 명동, 롯데월드몰, 코엑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등 전국 주요 아디다스 매장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5만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