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스타벅스, 방탄소년단과 컬래버..아미밤 카드·베어리스타 램프 등 MD

이혜선 기자 승인 2020.01.23 08:54 의견 0
오는 28일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베어리스타 스타벅스 카드 2종과 베어리스타 램프 2종을 선보인다. (자료=스타벅스커피코리아)

[한국정경신문=이혜선 기자] 스타벅스가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MD를 출시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28일부터 스타벅스의 마스코트인 베어리스타를 활용해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베어리스타 스타벅스 카드 2종과 베어리스타 램프 2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베어리스타 스타벅스 카드는 스타벅스 컵 또는 방탄소년단의 공식 응원 도구인 아미밤을 들고 있는 모양 2종으로 출시된다. 터치만으로 결제할 수 있는 RFID 방식의 카드다. 또한 키 체인과 카드 스탠드 홀더를 함께 증정해 카드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스탠드 홀더에 카드를 꽂아 보관할 수 있다. 카드는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최초 충전은 3만원부터다. (인당 최대 4개 구매 제한, 스타벅스 카드 충전 불가한 일부 매장 판매 제외)

무드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베어리스타 램프는 아미밤과 금빛 별을 들고 있는 베어리스타 두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시즌 음료 Tall 사이즈 1잔과 함께 1만8000원의 세트 구성으로 선착순 판매할 예정이다.(대상 음료: '블루밍 퍼플 뱅쇼'·'해피 치즈 화이트 모카'·'골든 세서미 라떼'·'유기농 말차로 만든 라떼')

스타벅스는 오는 2월 6일까지 대한민국 청년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Be the Brightest Stars' 캠페인을 진행한다.

지난 8일 보호시설을 떠나 스스로 자립해야 하는 보호종료청년의 자립지원을 위해 '아름다운재단'과 MOU(양해각서)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사회 전반에 걸쳐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협업해 대한민국의 미래인 청년들에게 '너는 그 자체로 빛나는 별'이라는 공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캠페인 시즌 동안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품목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적립해 아름다운재단과 함께하는 '청년 자립 프로젝트' 후원 사업을 위해 기부한다. 이번 'Be the Brightest Stars' 캠페인을 통해 향후 스타벅스만의 차별화된 청년 지원사업을 가속화해 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