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산다라박 안현모 박정현 소진 유리..클라랑스 프레스&인플루언서 이벤트 참석

장원주 기자 승인 2020.01.21 19:04 의견 0
가수 소유가 21일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클라랑스의 프레스 & 인플루언서 이벤트에 참석했다. (자료=클라랑스)

[한국정경신문=장원주 기자] 유럽 NO.1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클라랑스가 1월 21일 레스케이프 호텔에서 'New Name, New Beginning'라는 타이틀로 브랜드의 새로운 도약을 알리는 프레스 & 인플루언서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소유, 산다라박, 안현모, 박정현, 걸스데이 소진, 소녀시대 유리 등 톱스타들이 참석해 클라랑스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줬다.

클라랑스는 1954년 프랑스에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한 '자크 쿠르탱 클라랑스'에 의해 설립된 브랜드이다.

100% 순식물성 오일을 이용한 트리트먼트를 선보인 '클라랑스 뷰티 인스티튜트'의 성공을 바탕으로 독보적인 식물성 화장품을 선보이며 전세계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새로운 한글명 표기로 새롭게 시작하는 클라랑스와 베스트셀러 '더블 세럼'을 모티프로 구현한 전시 공간이 소개됐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