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앤더슨벨과 듀이듀이를 신규 입점시켰.(자료=카카오스타일)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지그재그가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섭렵하며 2030대 여성 고객 취향저격에 나선다.

카카오스타일은 지그재그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앤더슨벨과 듀이듀이를 신규 입점시켰다고 26일 밝혔다.

앤더슨벨은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시장에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하이 컨템퍼러리 브랜드다.

함께 입점 소식을 알린 여성복 브랜드 듀이듀이는 ‘여성들의 가장 매력적인 순간을 디자인’한다는 사명 아래 로맨틱 시크 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디자인들을 선보이고 있다.

앤더슨벨과 듀이듀이는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전 상품 무료배송과 함께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앤더슨벨은 내달 8일까지 최대 5% 가격 할인 및 15%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해당 프로모션 기간 브랜드 상품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앤더슨벨 마켓백도 선물로 받아볼 수 있다.

오는 27~28일 양일간 진행되는 화요쇼룸 기획전에서는 앤더슨벨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화요쇼룸 30% 쿠폰을 증정한다. 유니섹스 러브 티셔츠 등 브랜드 대표 상품들을 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듀이듀이는 26일부터 1일까지 프로모션을 열고 뷔스티에 프린트 탑, 멀티 컬러 니트 등 인기 상품을 최대 15%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최대 20% 할인 쿠폰, 10% 중복 할인 쿠폰 등 다채로운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지그재그는 플랫폼 주 이용 고객층인 2030 여성들의 수요에 맞춰 기존 쇼핑몰 카테고리와 함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와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대 등을 갖춘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확대에도 주력해 왔다.

그 일환으로 지난해 10월 브랜드 편집숍 셀렉티드를 오픈해 올해 4월부터 정식 운영 중에 있다. 이번 앤더슨벨, 듀이듀이 입점에 앞서 지난 4월에는 데일리백 브랜드 르아보네, 지난 19일에는 데일리 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로우타이드가 신규 입점하고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해 높은 호응을 얻었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지그재그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아이템부터 높은 퀄리티와 디자인을 갖춘 브랜드 상품까지 고객들의 다양한 쇼핑 지원을 위한 셀렉션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며 “앤더슨벨, 듀이듀이 외에도 최근 MZ세대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캐주얼 브랜드 코캔클도 입점을 완료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