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위메이드의 히트작 ‘나이트 크로우’가 서비스 2주년을 맞았다.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의 출시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나이트 크로우’의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자료=위메이드)

먼저 ‘2주년 피날레’ 이벤트가 진행된다. 위메이드는 2주년 전야제가 시작된 지난 10일부터 5월 8일까지 사냥을 통해 모은 ‘2주년 축하 꽃다발’과 이를 재료로 제작한 ‘2주년 기념 주화’의 전 서버 누적 개수를 집계한다. 이후 목표 달성도에 따라 모든 이용자에게 ‘2주년 피날레 메달’을 지급한다. 목표 수량과 달성 현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급된 ‘2주년 피날레 메달’은 ‘2주년 축하 꽃다발’과 함께 전설 등급 확정 소환권 제작 재료로 사용할 수 있다. 제작 가능 기간은 5월 8일 업데이트 후부터 15일까지다.

새로운 성장 시스템 ‘각성’도 추가됐다. 4차 전직을 마친 80레벨 이상 이용자는 ‘각성’을 통해 강력한 전용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각성에 필요한 재료는 ‘몽환의 미궁’에서 획득 가능하다. ‘몽환의 미궁’은 최대 5인이 함께 도전할 수 있는 파티형 던전이다. 스테이지를 차례로 클리어한 후 마지막에 출현하는 최종 보스를 처치해야 한다. 입장권은 신규 지역 ‘디트슈타인’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해 얻을 수 있다.

도노반·에스텔라 서버에서는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하이퍼 부스팅’ 이벤트가 7월 24일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특정 레벨 및 성장도를 달성할 때마다 장비와 기술서 등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서버 전용 이벤트 던전 ‘천공의 정원’에서는 ‘도약의 증표’를 수집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5월 22일까지 개최되는 2주년 기념 특별 출석 이벤트에서는 특별 탈것 ‘2주년 축제 시바견’을 선물한다. 주어진 미션을 전부 달성하면 ‘클레멘스의 쿠폰’을 제공하는 ‘제련의 서약’ 이벤트도 5월 15일까지 열린다. ‘클레멘스의 쿠폰’은 강화에 실패한 장비를 복구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