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온라인몰에서 특별한 MD 기획전을 진행한다.(자료=신세계면세점)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면세점 MD가 추천하는 발렌타인데이 기획전이 열린다.
신세계면세점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온라인몰에서 특별한 MD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소중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안성맞춤인 샴페인, 향수, 주얼리, 초콜릿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과 함께 최대 70%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여성 및 남성을 위한 큐레이션 상품은 물론, MZ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전연령층을 아우를 수 있는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만날 수 있다.
고객 수요가 높은 화장품 기프트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성을 위한 기프트 세트로는 인기 스킨케어 제품 ‘연작 전초 베스트 트리오 세트’, ‘더후 공진향수 수분 3종 세트’,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3종 기획세트’ 등이 마련됐다.
남성 화장품 선물로는 신세계단독 상품인 ‘레이지소사이어티 트래블키트 쉐이빙 젤&올인원 로션’, ‘더후 공진향군 자양 2종 세트’ 등이 있다.
이밖에 패션 및 액세서리 브랜드 몽블랑, 골든듀, 스톤헨지, 포터 등도 참여했으며, 딥티크, 조말론, 크리드, 메디큐브 등 신세계면세점 인기 화장품 브랜드도 대거 참여했다.
또 돔페리뇽, 파이퍼 하이직, 모엣샹동, 펜폴즈 등 꾸준히 수요가 높은 주류와 디저트로 곁들이기 좋은 바샤, 하리보, 발로나, 길리안 등도 마련돼, 취향에 맞는 선물을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캐논, 소니, 뱅앤올룹슨, 보스, 삼성전자 갤럭시 시리즈 등 전자기기도 마련돼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발렌타인데이 MD 기획전은 오는 16일까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특별한 날, 사랑하는 사람에게 멋진 선물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 혜택을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단 하나뿐인 나만의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구성해, 소중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마음도 함께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