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신라스테이가 새해 버킷리스트를 주제로 출시한 패키지 럭키스테이 2025가 역대급 판매 기록을 세우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호텔신라는 신라스테이가 지난해 12월 선보인 럭키스테이 2025 패키지가 출시 후 높은 인기를 보이며 7주만에 3만 객실 판매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이는 매주 평균 4300여개의 객실이 예약되는 수치로 신라스테이 창사 이래 최대 기록이다.
신라스테이는 지난해 12월, 새해에 많은 사람들이 소망하는 신년 행운, 건강관리, 겨울방학, 봄맞이, 신학기 등을 주제로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스테이 2025 패키지를 선보였다.
특히 5가지 버킷리스트 테마에 맞춰 총 250명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경품을 내걸어 이목을 끌고 있다.
▲신년 행운 테마로는 순금 열쇠 7돈(1명) ▲건강관리 테마로는 강북삼성병원 정밀 검진 이용권을 제공한다. 정밀 검진 이용권의 경우 검진 전후에 편한 이동을 위해 도보 10분 거리의 신라스테이 서대문 숙박권 1매(2명)를 함께 제공한다.
이외에도 ▲겨울방학 테마로는 가족여행을 즐길 수 있는 신라모노그램 다낭 숙박권(1명) ▲봄맞이 테마로는 대청소를 도와줄 삼성 비스포크 스팀 로봇 청소기(5명) ▲신학기 테마로는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갤럭시 Z플립6(2명)을 증정하는 등 역대급 규모의 경품을 마련했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고객의 새해 버킷리스트를 고민하며 준비한 ‘럭키스테이 2025’ 패키지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편안한 쉼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럭키스테이 2025’패키지는 오는 3월 13일까지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럭키 드로우 1회 응모권 ▲투숙 기간 중 조·중·석식 뷔페 및 라운지 바 50% 할인 혜택으로 구성된다.
투숙 당일 체크인 시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를 작성해 럭키 드로우에 응모하면 된다. 당첨 결과는 4월 중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되며 당첨자에게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