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피엔에스, 에스텍시스템과 70억 규모 ERP 구축 사업 계약 체결

임윤희 기자 승인 2025.01.16 09:33 | 최종 수정 2025.01.16 09:53 의견 0

[한국정경신문=임윤희 기자] 한솔피엔에스가 에스텍시스템과 ERP 구축으로 고객사 프로젝트 전 영역에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한솔피엔에스는 종합안심솔루션 전문 기업인 에스텍시스템과 70억 규모의 차세대 ERP 구축 프로젝트에 대한 수행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한솔피엔에스는 에스텍시스템의 ERP 솔루션을 비롯해 ▲연결회계시스템 ▲그룹웨어/메신저 ▲전자계약시스템 ▲RPA ▲IT 인프라 등을 포괄하는 통합 시스템 구축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솔피엔에스는 한솔그룹의 ERP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에 고객사에게 프로세스 기획에서부터 컨설팅과 유지보수에 이르기까지 프로젝트 전 영역에 걸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자체 개발 ERP 시스템을 통해 고객사의 업종 및 운영현황에 따른 맞춤형 시스템 구축도 제공할 계획이다.

1999년 설립된 에스텍시스템은 건물종합관리 분야에서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며 신뢰를 기반으로 성장한 종합안심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향후 자산종합관리 기업으로의 전환을 준비하며 미래 성장 동력을 강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