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만 종 최대 50% 싸게” 쿠팡, ‘빅시즌 2025 설 프로모션’ 실시

박진희 기자 승인 2025.01.14 09:02 의견 0
쿠팡이 이달 29일까지 ‘빅시즌 2025 설 프로모션’을 연다. (자료=쿠팡)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설 명절을 앞두고 쿠팡이 명절 관련 상품을 총망라해 매력적인 가격을 내놓는다.

쿠팡이 이달 29일까지 ‘빅시즌 2025 설 프로모션’을 연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명절 관련 모든 카테고리의 상품 약 2만 종을 한데 모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쿠팡은 인기 있는 명절 상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2025 설 한정 특가 ▲선물&장보기&연휴 즐기기 추천관 ▲원데이 특가 ▲설 특집! 쿠팡 라이브쇼! ▲브랜드데이 등 다양한 코너를 준비했다.

‘2025 설 한정 특가’ 테마관에서는 카테고리별 명절 인기 대표 상품들을 한정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선물&장보기&연휴 즐기기 추천관’은 ▲설 선물 추천관 ▲알뜰 장보기 추천관 ▲연휴 즐기기 추천관으로 세분화해 고객 쇼핑 편의를 높였다. 와우회원은 즉시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15일부터 20일까지는 ‘설 특집 쿠팡! 라이브쇼!’를 열고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을 한다. 방송에서는 제스파, LG생활건강, 셀렉스, 테팔 등 브랜드 상품을 보다 자세히 선보인다. 방송 중 구매 시 한정 추가 할인, 구매 인증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등의 라이브 전용 혜택도 제공한다.

17일에는 저녁 7시부터 1시간 동안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V3’ 라이브를 진행한다. 라이브 진행 시간 동안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풀리오 파우치를 증정한다. 20일 저녁 7시에는 ‘동원 참치 O-12호 + 쇼핑백 선물세트’ 라이브를 1시간 진행한다. 라이브 진행 중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구매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진국사골곰탕과 침환향 세트를 각 20명씩, 총 40명에게 증정한다.

매일 2~3개의 명절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하루 동안 특별한 구매 혜택을 선보이는 ‘브랜드데이’도 있다. 동원, 청청원, CJ 제일제당, 농협안심한우, 정관장 등 총 38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브랜드데이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쿠팡 관계자는 “푸른 뱀의 해, 2025년 설을 앞두고 여유롭게 명절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획전과 함께 풍요롭고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