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임직원 참여 헌혈 봉사활동..ESG 경영 실천 강화

변동휘 기자 승인 2024.11.27 08:58 의견 0
LG유플러스 임직원이 헌혈에 참여하고 있다. (자료=LG유플러스)

[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LG유플러스 임직원들이 ESG 경영의 일환으로 헌혈에 동참했다.

LG유플러스는 ESG 데이를 맞아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임직원 참여 ‘U+생명나눔 사랑의 헌혈행사’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을 'ESG 데이'로 지정해 임직원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봉사활동 및 환경·사회 관련 행사를 지속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임직원들이 ESG 활동에 동참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천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6일 용산 및 마곡사옥에서 열렸으며 약 100명의 임직원이 동참했다. 참여 직원들은 PASS 모바일신분증을 통해 간편하게 본인 확인을 완료한 후 대한적십자사의 헌혈 버스에서 안전하게 채혈 절차를 진행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장기적인 혈액 부족 문제 해결에 기여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는 방침이다.

LG유플러스 대외협력담당 박경중 상무는 “헌혈은 생명을 구하는 가장 소중한 나눔의 실천”이라며 “LG유플러스는 임직원과 함께 꾸준히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ESG 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