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드나인,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 참가..기술 기반 풀필먼트 및 WMS 상담

변동휘 기자 승인 2024.10.31 07:43 의견 0
‘2024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 볼드나인 부스 전경 (자료=볼드나인)

[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풀필먼트 IT 기업 볼드나인이 자사 WMS 솔루션 ‘이지스토리지’를 앞세워 이커머스 영역에서 입지를 다질 방침이다.

볼드나인은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개최되는 ‘2024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24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는 ▲이커머스 솔루션 ▲유통사 ▲셀러 ▲인플루언서 ▲예비 창업자 등이 모이는 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박람회다.

볼드나인은 이번 박람회에서 국내외 풀필먼트 및 WMS 상담 부스를 운영하며 물류 컨설팅을 진행한다.

‘이지스토리지’는 볼드나인이 자체 제작한 WMS다.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웹에서 사용 가능하며 모바일 앱에서도 주문 현황 및 재고 관리 등의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풀필먼트 서비스를 실제로 운영하는 기업에서 제작한 소프트웨어이기에 현장에서 꼭 필요한 기능들이 잘 담겨있다는 강점도 있다.

또한 볼드나인은 물류 운영과 영업 방식에 어려움을 겪는 3PL과 로지스틱스를 대상으로 시스템 및 물류 컨설팅을 제공하는 볼드나인 네트워크(BN)를 운영하고 있다. BN에서는 물류 운영 노하우와 화주사 영업 등 컨설팅과 함께 부자재 공급 및 창고 대여 등 인프라도 제공한다.

볼드나인 박용석 대표는 “볼드나인은 종합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고객사가 겪는 다양한 상황에 대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고객사 중심의 패러다임을 통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로 인해 고객사와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