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CLS, 2024 사랑나눔 헌혈 캠페인 참가..“혈액수급 위기 해소 동참”

서재필 기자 승인 2024.10.22 15:06 의견 0

쿠팡이츠서비스와 쿠팡로지스틱스서비가 함께 지난 21일 임직원을 대상으로 ‘2024 사랑나눔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자료=쿠팡)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쿠팡이츠와 쿠팡로지스틱스가 혈액 수급위기 해결에 동참한다.

쿠팡이츠서비스(이하 CES)와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이하 CLS)가 함께 지난 21일 임직원을 대상으로 ‘2024 사랑나눔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CES와 CLS는 지난 21일 서울 강남구 사옥 앞 헌혈 버스에서 참여를 희망하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동참으로 사랑나눔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 사전신청과 더불어 현장 접수를 통해 임직원들의 참여를 이끌었다.

CES와 CLS는 헌혈 캠페인을 통해 사랑나눔 헌혈 문화가 확산되길 기대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혈액 수급이 원활하지 않은 상황에서 수급 해소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쿠팡이츠·로지스틱스서비스 관계자는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통해 혈액 부족 어려움 해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CES와 CLS는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CES는 지난 6월과 9월 송파구 일대 거리정화 활동을 통해 환경보호 실천에 힘쓰고 있다. CLS도 지난 9월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모시는 무료 양로원에 최신형 대형가전을 기부하고 텃밭 가꾸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