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4종 타이틀에 창립 30주년 릴레이 이벤트 실시

변동휘 기자 승인 2024.10.10 14:55 의견 0
넥슨이 ‘메이플스토리M’을 비롯한 자사 게임 4종에서 창립 30주년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넥슨)

[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넥슨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자사 주요 게임에서 축제를 열었다.

넥슨은 자사의 4종 타이틀에서 창립 30주년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하는 게임은 ▲메이플스토리M ▲마비노기 영웅전 ▲클로저스 ▲데이브 더 다이버‘ 등이다.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30일까지 자사 게임과의 컬래버 미니게임 5종 이벤트를 연다. ‘바람의나라’ 컬래버 미니게임 ‘왈숙네 주막 시계대장’에서 식혜를 마셔 털보 NPC의 배고픔 게이지를 채우면 바람의나라 코디 세트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마비노기’의 인기 NPC 퍼거스의 망치를 강화하는 콘셉트의 미니게임 ‘도전! 퍼거스의 스타캐치’에서는 누적 점수 구간에 따라 ‘마비노기 코디 상자’와 ‘퍼거스 헤어 성형 상자(남)’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던전앤파이터’의 인기 NPC가 돼 제한 시간 내 장애물을 피하는 ‘단진의 타임 어택’ 이벤트와 ‘테일즈위버’ 컬래버 미니게임 ‘젤리삐는 배고프다삐!’도 열렸다. 중앙에서 내려오는 ‘크레이지 아케이드’ 캐릭터를 올바른 방향으로 이동시키는 ‘터치터치 BNB’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도 자사 게임과의 컬래버 이벤트 ‘핑크빈, 왈숙, 젤리삐, 뀨렘린 Let’s go!’를 실시한다. 11월 7일까지 기사단과 결사대 등 정해진 전투를 완료하고 얻은 ‘30주년 코인’으로 타 게임 캐릭터의 형상을 채우면 ‘오브젝트: 메이플 튜브 매트’와 ‘테일즈위버 문양 선택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접속일수에 따라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하며 주마다 한번 참여 가능한 꽝 없는 복권 이벤트도 준비했다. 11월 14일까지 개최되는 ‘넥슨 30주년 기념 자판기 이벤트’에서는 ‘클론 아바타 제작 박스’와 ‘인챈트의 룬(귀속)’ 등을 교환할 수 있다.

‘클로저스’는 31일까지 ‘넥슨 30주년 글자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로도 10 이상 던전 클리어 시 획득 가능한 ‘글자 수집 상자’와 ‘숫자 수집 상자’를 개봉하면 알파벳(A-Z) 또는 숫자(0-9) 스티커를 수집할 수 있다. 스티커를 등록해 특정 단어를 완성하면 고가치 소모품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프리미엄 버프 혜택도 제공한다.

'데이브 더 다이버'는 30주년 기념 ‘보트 페인팅’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30주년 이벤트 페이지 내 프로모션 코드를 게임 속 상담원을 통해 입력하면 넥슨 게임의 인기 캐릭터들이 포함된 보트 페인팅 1종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