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관절 건강에 피로 관리까지 챙겨..복합영양제 ‘메가콘티800정’ 출시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9.30 13:47
의견
0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관절 건강에 피로 관리까지 가능한 복합영양제가 등장했다.
동국제약은 고함량 콘드로이틴 복합영양제 ‘메가콘티800정’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메가콘티800정은 콘드로이틴과 비타민B군 및 칼슘, 마그네슘까지 함유해 관절통과 육체피로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일반의약품으로 처방전 없이 가까운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며 1일 1회 1정씩 복용하면 된다.
특히 다양한 연구결과를 통해 관절통증을 완화하고 관절 손상의 진행을 늦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콘드로이틴설페이트나트륨(소연골 유래)을 일반의약품 최대함량인 800mg 함유했다.
체내 흡수율이 높은 활성형 비타민B1 성분인 벤포티아민을 비롯해 리보플라민(B2), 니코틴산아미드(B3), 판토텐산칼슘(B5), 피리독신(B6), 시아노코발라민(B12) 등 에너지 생성과 육체피로, 체력저하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군 6종, 그리고 뼈 건강 성분인 칼슘과 흡수를 돕는 마그네슘, 비타민D까지 함유된 균형 잡힌 복합영양제이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2025년 우리나라 인구 5명 중 1명이 65세 이상인 초고령 사회로 진입함에 따라 관절과 뼈 건강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더욱 증가할 것”이라며 ”특히, 관절 건강은 꾸준한 관리가 수반되어야 하므로 효과가 입증된 콘드로이틴 성분의 메가콘티800정으로 보다 확실히 관절 건강과 함께 육체 피로를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