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골프라인 키운다..가을·겨울 시즌 신규 컬렉션 출시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9.24 09:08 | 최종 수정 2024.09.24 09:11
의견
0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젝시믹스가 골프웨어 라인을 본격 확대한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젝시믹스가 2024 가을·겨울 골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Beyond the green’이라는 슬로건으로 필드와 일상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젝시믹스 골프만의 웨어러블한 감성을 담았다.
이전보다 더욱 다양한 소재와 패턴을 활용한 디자인 변주와 퍼포먼스 기능의 조화가 특징이다. 페이크 레더, 패딩 & 다운아이템, 부클 베스트, 다운+니트 하이브리드 믹스한 아이템 등으로 전년 대비 스타일을 더욱 보강했다. 영&러블리 무드에 라운딩은 물론 데일리로도 코디 가능한 고급스러운 아이템들을 장착했다.
또한 FW 시즌에 맞게 다양한 보온 기능을 높인 소재와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 제품도 대거 마련됐다.
‘썬샤인 페플럼’은 여성스러운 플레어 라인에 간편한 풀집업 스타일을 채택했다. 소재에서도 구김이 잘 가지 않은 우븐 소재를 채택해, 고급스러운 광택감과 함께 생활 발수 기능까지 더해 실용성을 높였다.
‘하이인텐션 우븐 아노락’은 바람을 맞아주는 하이넥 디자인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집업스타일로, 편안한 착용감과 여유로운 품으로 일상복으로도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러플넥 리브드 롱슬리브’는 여성스러운 무드의 러플 디테일에 포근한 착용감의 소프트 골지 소재를 채택했다. 몸에 편안하게 밀착되는 슬림핏으로 단독으로 입거나 이너 티셔츠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UPF 50+의 높은 자외선 차단 기능이 포함됐다.
가을 라운딩을 맞아 골프웨어 라인업 확대에 공격적으로 나서는 젝시믹스는 이번 가을·겨울 컬렉션에 180여종을 선보이며 진성골퍼들과 영골퍼들에 이르기까지 2050세대들의 눈높이를 모두 사로잡을 계획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