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동휘 기자
승인
2024.08.14 11:02
의견
0
[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KT가 여름철 무더위를 날릴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마련했다.
KT는 8월을 맞아 영화·외식·쇼핑 등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준비했다고 14일 밝혔다.
16일부터 시작하는 8월 ‘달.달.혜택’은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영화와 외식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달.달.혜택은 ‘매달 선보이는 달콤한 혜택’이라는 뜻으로 KT 고객 누구나 멤버십 등급과 무관하게 사용할 수 있다. ▲원하는 혜택을 골라 사용하는 ‘달달초이스’ ▲여러 제휴 혜택을 중복해 사용할 수 있는 ‘달달스페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달달찬스’가 있다.
8월 달달초이스는 쉐이크쉑과 엽기떡볶이를 비롯해 11종의 영화 및 외식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 6000원 영화예매권을 제공해 최신 개봉작을 저렴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달달스페셜은 매거진 플랫폼 모아진과 밀리의 서재를 포함해 총 8종 할인을 선보인다. 달달찬스에서는 복합골프문화공간 ‘백야드’ 무료 골프레슨과 롯데시네마 가족관람권, 설빙 기프티쇼 2만원권, 엔젠바이오 DTC 유전자 무료 검사 추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집에서 VOD를 감상하며 멤버십 포인트까지 아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포인트BACK’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지니TV VOD 할인 결제 후 KT 멤버십 앱에서 환급을 신청하면 익월 초 사용한 포인트를 돌려준다.
또한 KT 멤버십을 통해 플레이타임 키즈카페 할인 예매와 서울형 키즈카페 현장 할인이 가능하다. 멤버십 앱에서 플레이타임 키즈카페 예매 시 2만원 상당의 마린 저금통을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 이병무 상무는 “여름에 집에서 편히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중심으로 준비했다”며 “멤버십 이용 데이터를 분석해 매월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생활 밀착형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